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315)
(59)
일상 (136)
음악 (28)
영화 (19)
(12)
카페 (58)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0. 9. 28. 09:44
'플래쉬몹'이야말로 바이럴 비디오 개발을 위한 가장 안정적인 소재 가운데 하나가 아닐까 싶다. 비슷한 장소(뉴욕 그랜드센트럴역, 영국 리버풀역)에서 플래쉬몹을 활용한 바이럴 비디오 두 편...

Improv Everywhere의 Frozen Grand Central

- 엄밀히 얘기하면 Improv가 자발적 비영리 집단이니 바이럴 비디오라고 보긴 어렵지만...



T-Mobile의 T-Mobile Dance

- Frozen을 Dancing으로 바꾼 바이럴 비디오... 이 정도 베끼기는 괜찮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