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315)
(59)
일상 (136)
음악 (28)
영화 (19)
(12)
카페 (58)
Visitors up to today!
Today hit, Yesterday hit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0. 8. 15. 16:30
'여행지에서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단순한 기념비적 가치 이외에 사진을 통해 대상을 소유한다는 상징적 의미가 있다.' <경성, 사진에 박히다>

i Tour Seoul 앱을 통해 여행 중에 사진을 찍고 웹에 올려서 기념비적 가치를 창출하거나^^, 대상을 소유하거나^^,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대로 따라해 보세요. (단, http://www.visitseoul.net에서 회원 가입을 먼저 해야 합니다.)

1.우측 아래 카메라 아이콘 선택

2.사진촬영 or 앨범 선택

3.3G사용하면 과금된다는 친절한 설명

4.VS의 ID/PW입력

5.제목(필수),설명(옵션) 입력

6.업로드 완료


그 밖에 초기 화면의 좌측 아래에 있는 i 아이콘를 선택해서 사용자 가이드를 볼 수도 있고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사항을 신고할 수도 있습니다.

i Tour Seoul 앱 설명

i Tour Seoul 사용자 설명서

각종 불편사항 신고



다시 한번 Seoul at Your Fingertips!

여기까지 i Tour Seoul 앱의 기본기능과 부가기능을 살펴봤습니다. 서울을 찾는 외국인을 위한 서비스이니만큼 한국어 서비스는 다소 지루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더구나 서비스 제공 지역 역시 외국인 관광객 중심으로 구성되다 보니 서울 일부 지역에서는 아래와 같이 4km 이내에 POI가 없다는 메시지를 만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외국인 관광객의 입장에서 분명히 요긴하게 쓰일 수 있는 서비스이니만큼 주변에 외국인 친구가 있거나 길에서 외국인 관광객을 만난다면 i Tour Seoul 앱을 추천해보세요. 환호성을 지를지도 모릅니다. 세계 어디에 이런 서비스가 있단 말입니까? ^^ 손안에서 만나는 서울 관광의 모든 것, i Tour Seoul입니다.


서울을 여행하는 정보는 i Tour Seoul 앱에도 많지만 더 많은 정보는 웹(http://www.visitseoul.net)이나 모바일 웹(http://m.visitseoul.net)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i Tour Seoul 다운로드

아래 더보기를 클릭하면 OS별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후 환경설정에서 기본 언어 설정을 바꾸면 각 어권별 앱 사용이 가능합니다.